롯데가 근데 이호민 뽑을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614 목록 댓글 8

타자 잘 안 뽑지 않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태클은 절대 아닌데!!!! 이번에 경남고에 선수 많아서 스카우터 당연히 있을수밖에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ㄷㅆ ㅇㅇ그건 아는데 롯카우터가 그거 말고는 목격담이 없더라 박보승일수도 있는데 4번에 박보승을 뽑을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경남고 거포라면 침흘리고 달려들어서 불안함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하필 또 경고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미 야수주전은 나름 젊어서 투수있으면 좋겠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