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정훈 안타 얘기 왤케 웃기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3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걍 뭔가 정훈이라 더 웃김 ㅠ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