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삼성처럼 8회때 부르는 노래는 다 있는거야??팀바팀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01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약있으면 어디팀 있는지 알려줄사람.. 유튭에서 떼창듣는데 재밌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두산 브라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두산 브라보 마이 라이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롯데 영광의순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한화는 걍 육성응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