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는 진짜 응원가 공격 심하더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710 목록 댓글 16

가요 베이스가 많아서 그런가 걍 머리에서 안 사라져 안무까지 다 외움 그리고 안타송이 개사기라서 더 힘들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안 타 날려주세요 ~ 멀리멀리 ! 홈 런 날려주세요~ 멀리멀리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리고 김주일이 진짜 노련해서 응원가가 쉬지를 않음. 우리팀경기 아닐 때 타팀 응원석가는거 취미인데 구호제일적게 외치고 응원가 제일 많이 부르는 듯 제일 재밌었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ㅇㅈ 응원가랑 팀응원가 적절하게 잘 돌리더라 글고 안 지치게 멘트를 잘해 뭐였지 안된다 하지말고 긍정적이게? 그거 떼창 계속 시키면서 강제 긍 돌려주는거 보고 좋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안타송 진짜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10분 전 new 안카송이랑 김상수 노래 못참음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