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야게 안 했는데 플옵 4차전 김영웅 홈런때 반응 어땠는지 궁금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63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점 쓰리런 역전 쓰리런 둘 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리났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개개ㅐㅐ난리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순간도파민 ㄹㅈㄷ였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글만봐도 소름끼칠정도로 도파민대박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때 우리집 아들 김영웅이엇어 엄마가 친자식보다 미쳐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