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야게 안 했는데 플옵 4차전 김영웅 홈런때 반응 어땠는지 궁금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63 목록 댓글 13

동점 쓰리런 역전 쓰리런 둘 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리났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개개ㅐㅐ난리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순간도파민 ㄹㅈㄷ였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글만봐도 소름끼칠정도로 도파민대박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때 우리집 아들 김영웅이엇어 엄마가 친자식보다 미쳐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