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1년차땐 둘다 시켜보고 잘하는 노선으로 고정시키는게 정배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한국에선 이도류 관리해 줘가면서 쓰기 쉽지 않음 엔트리 하나하나가 아쉬운데 투타 다 하면 계산 안 서잖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럼 하현승도 하나만 할 확률이 높구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하현승은 키움에서 이도류 약속했다는데 또 모르지 와서 하다보면... 사람 일은 모르니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하는 시도 해볼거같음 내생각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이도류 시키려다가 부상당하면 즉시전력감 잃는 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