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김 둘다 이도류지? 구단에서 밀어주려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56 목록 댓글 9

보통 1년차땐 둘다 시켜보고 잘하는 노선으로 고정시키는게 정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한국에선 이도류 관리해 줘가면서 쓰기 쉽지 않음 엔트리 하나하나가 아쉬운데 투타 다 하면 계산 안 서잖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럼 하현승도 하나만 할 확률이 높구나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하현승은 키움에서 이도류 약속했다는데 또 모르지 와서 하다보면... 사람 일은 모르니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하는 시도 해볼거같음 내생각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도류 시키려다가 부상당하면 즉시전력감 잃는 거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