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는 내야수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6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포지션이 어캐도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코너내야보던데 3루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3루인데 수비가 엄청 좋다는 아니라 프로에서 함 봐보ㅓ야한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3루랑 투수 겸업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팀 3루 없어서 내가 예능이랑 유튭 찾아봤는데 수비 막 잘하진 않더라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