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는 내야수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59 목록 댓글 4

주포지션이 어캐도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코너내야보던데 3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3루인데 수비가 엄청 좋다는 아니라 프로에서 함 봐보ㅓ야한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3루랑 투수 겸업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팀 3루 없어서 내가 예능이랑 유튭 찾아봤는데 수비 막 잘하진 않더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