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야선들 질롱 왜이렇게 많이 간 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74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질롱 걍 호주 교류전같은 건가 야선들 소속팀볼 때 질롱 은근 있어서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1군에서 많이 못뛴 선수들 파견 보낸거임 경기 뛰면서 성장해오라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기간도 짧아서 단기 연수로 좋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단기유학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그런느낌이구나 땡큐땡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한 세 시즌인가... 참가해서 많을 수 밖에 없음ㅋㅋ 글고 중간부터 뛴 선수들도 있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