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야선들 질롱 왜이렇게 많이 간 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747 목록 댓글 5

질롱 걍 호주 교류전같은 건가 야선들 소속팀볼 때 질롱 은근 있어서 궁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1군에서 많이 못뛴 선수들 파견 보낸거임 경기 뛰면서 성장해오라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기간도 짧아서 단기 연수로 좋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단기유학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그런느낌이구나 땡큐땡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한 세 시즌인가... 참가해서 많을 수 밖에 없음ㅋㅋ 글고 중간부터 뛴 선수들도 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