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웃기네 손아섭 표준어로 열심히 찍은 올스타 영상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98 목록 댓글 4

표준어로 다시 찍어달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땀나서 거의 울고 있던데 표준말 하느라 힘들었나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한국말 왜이렇게 못하시는데요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ㅆㅂ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샤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