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웃기네 손아섭 표준어로 열심히 찍은 올스타 영상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9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표준어로 다시 찍어달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땀나서 거의 울고 있던데 표준말 하느라 힘들었나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한국말 왜이렇게 못하시는데요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ㅆㅂ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샤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