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혼직하려고 하는데 혼자라서 안민망하겠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나도 혼직 자주 해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다들 고마워~ 덕분에 이번주 혼직 함 해볼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잠실 혼직만 수십번 갔는데 아무도 신경안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난 맨날 혼직감 첨엔 눈치보여서 응원잘못햇는데 이젠 걍 혼자서 응원해 처음이 어렵지 계속 하다보면 혼직이 편하더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나 맨날 혼자가는데 갈때마다 옆에 사람들도 혼자 오더라 진짜 응원 열정적으로 하고 야구 집중하기 좋은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