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혼직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09 목록 댓글 10

잠실 혼직하려고 하는데 혼자라서 안민망하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나도 혼직 자주 해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들 고마워~ 덕분에 이번주 혼직 함 해볼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잠실 혼직만 수십번 갔는데 아무도 신경안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맨날 혼직감 첨엔 눈치보여서 응원잘못햇는데 이젠 걍 혼자서 응원해 처음이 어렵지 계속 하다보면 혼직이 편하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맨날 혼자가는데 갈때마다 옆에 사람들도 혼자 오더라 진짜 응원 열정적으로 하고 야구 집중하기 좋은거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