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리 왜 욕먹는 거여?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987 목록 댓글 9

최근에 야구 좋아해서 몰라... 걍 실력 때문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실력이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못하니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못해서,, ㅠ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실력부상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걍 못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