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리 왜 욕먹는 거여?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987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근에 야구 좋아해서 몰라... 걍 실력 때문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실력이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못하니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못해서,, ㅠ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실력부상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걍 못해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