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은 피했다'…키움 로젠버그, 고관절 재발NO→'허벅지 근육 손상'…1군 엔트리 말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51 목록 댓글 3

키움 측은 "로젠버그는 22일 정밀검진 결과 좌측 허벅지 대퇴지근 원위부 부분 손상 소견을 받았다"라며 "이번 부상은 지난해 진단받은 좌측 대퇴골두 골극으로 인한 대퇴비구 충돌 증후군과는 무관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공식 발표했다.

구단은 이에 따라 "로젠버그 선수는 22일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되며, 이후 당분간 휴식을 취하면서 몸 상태를 지속적으로 관찰할 예정"이라고 향후 플랜을 전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로젠버그 6주대체아니였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맞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최악이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