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야 직관 어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52 목록 댓글 17

한번도 안가봤는데 너무 궁금해서 가보고싶다가도 뭔가 재미없을 거 같고.. 그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홈런 많이 나온 경기는 ㅈㄴㅈㄴ잼남 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보다 잘보이고 재밌던데 내야 못구하면 외야도 자주 갔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타격전 예상하면 ㄱㅊ 근데 1선발이나 투수전예상경기다? 절대안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미리 알수는 없지만...상대 홈런 많이 나오는 경기만 아니면 괜찮아 .....나도 알고싶지않앗는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돗자리깔고 피크닉 좋은데 줄을 너무 오래서야해 시야는 좋음 근데 야알못은 재미없겠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