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도 안가봤는데 너무 궁금해서 가보고싶다가도 뭔가 재미없을 거 같고.. 그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홈런 많이 나온 경기는 ㅈㄴㅈㄴ잼남 ㅋ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생각보다 잘보이고 재밌던데 내야 못구하면 외야도 자주 갔음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타격전 예상하면 ㄱㅊ 근데 1선발이나 투수전예상경기다? 절대안감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미리 알수는 없지만...상대 홈런 많이 나오는 경기만 아니면 괜찮아 .....나도 알고싶지않앗는데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돗자리깔고 피크닉 좋은데 줄을 너무 오래서야해 시야는 좋음 근데 야알못은 재미없겠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