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진짜 잡기 어려웠던건지 잡을만했던건지.. 아야구ㅈㄴ어려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팀 어떤 포수 포일 많음 ㅋㅋ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기록원 생각에 포수가 진짜 못잡게 줬다>폭투 아 이정도는 잡아줘야지 >포일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앞쪽이나 저 멀리 떨어진건 폭투인데 이건 그냥 경기 계속 보다보면 감이 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해설이 설명해줌 너무앞쪽에 떨어져서 바운드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난 포일은 포수가 그 공은 잡을수 있지 않나 폭투는 니 공을 어디다 던지노 이거라고 생각함(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