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야구 배워가는중인데 포일 폭투 < 두개 못알아차리겠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69 목록 댓글 9

이게 진짜 잡기 어려웠던건지 잡을만했던건지.. 아야구ㅈㄴ어려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팀 어떤 포수 포일 많음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기록원 생각에 포수가 진짜 못잡게 줬다>폭투 아 이정도는 잡아줘야지 >포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앞쪽이나 저 멀리 떨어진건 폭투인데 이건 그냥 경기 계속 보다보면 감이 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해설이 설명해줌 너무앞쪽에 떨어져서 바운드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포일은 포수가 그 공은 잡을수 있지 않나 폭투는 니 공을 어디다 던지노 이거라고 생각함(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