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야구 처음 보는 친구 야구장 가고싶대서 데려갔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팀 공격때 엥 원래 이렇게 짧나??? 이럼 그리고 상대팀 공격 뒤에 저 팀은 안타 계속 치던데 이팀은 뭐야???이래서 내가 진짜 눈물이 나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TT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