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야구 처음 보는 친구 야구장 가고싶대서 데려갔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10 목록 댓글 1

우리팀 공격때 엥 원래 이렇게 짧나??? 이럼 그리고 상대팀 공격 뒤에 저 팀은 안타 계속 치던데 이팀은 뭐야???이래서 내가 진짜 눈물이 나더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TT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