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보면서 사회생활 많이 배우는득..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68 목록 댓글 3

못하고 절대 울지않기, 표정으로 티내지말기, 태도 신경쓰기, 묵묵히 자기 할 일 하는게 진짜 괜찮아 보인다는거, 신인은 최선을 다하는 모습만 보여줘도 어느정도 참작 된다는거 등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울지않기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표정으로 절대 티안내게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난 겉모습 깔끔하게 하고 다니기도 머리 주렁주렁에 단추 다 풀고 다니는거 개 꼴보기 싫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