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타임즈에서 물어봤는데 내년에 크보에 타자 견제 제한 들어올 것 같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667 목록 댓글 10

세타자 의무는 크보 투수 풀때믄에 안들어올 확률이 크고 승부치기는 하고싶어하는데 잘 모르겠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ㅈ노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떻게 구린건 귀신같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승부치기싫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승부치기 진짜 싫어 하지마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승부치기 싫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