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타임즈에서 물어봤는데 내년에 크보에 타자 견제 제한 들어올 것 같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667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세타자 의무는 크보 투수 풀때믄에 안들어올 확률이 크고 승부치기는 하고싶어하는데 잘 모르겠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ㅈ노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떻게 구린건 귀신같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승부치기싫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승부치기 진짜 싫어 하지마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승부치기 싫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