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가 전체적으로 엘지가 좋은것같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19 목록 댓글 0

저번에 다른일하면서 거의 라디오로 경기봤었는데 우리팀 엘지한테 지고있었단말임 근데 야구본지 얼마안돼서 선수이름을 몰라서 상대팀 응원가들이 좋아서 팀 기억해놨다가 응원가 검색까지 함 뭔가 좋은노래가 많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