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준이들아 선예매 어플로 해도 충분해?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37 목록 댓글 9

네이비 말고 응원석 가고 싶긴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응! 난 항상 피씨로 할 때 잘되더라 어플도 ㄱㅊ긴한데 뭔가 항상 피씨가 더 잘되는 느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응 고마워 ㅎㅎ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통로 포기하면 오렌지 2연석 가능 통로 고집하면 오뒤네 가야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삼다 통로 포기하고 집에서 해야지..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피씨가 편함 왜냐하면 피씨는 새고를 연타할 수 있는데 (새고-엔터 무한반복) 폰은 연속 새고가 안돼서 피씨일때가 대기 번호 훨 잘 받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