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비 말고 응원석 가고 싶긴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응! 난 항상 피씨로 할 때 잘되더라 어플도 ㄱㅊ긴한데 뭔가 항상 피씨가 더 잘되는 느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헐 응 고마워 ㅎㅎ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통로 포기하면 오렌지 2연석 가능 통로 고집하면 오뒤네 가야됨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삼다 통로 포기하고 집에서 해야지..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피씨가 편함 왜냐하면 피씨는 새고를 연타할 수 있는데 (새고-엔터 무한반복) 폰은 연속 새고가 안돼서 피씨일때가 대기 번호 훨 잘 받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