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강철 본인도 선발 표적등판 많이하지않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981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몇번 본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개많이하던데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ㄱㄴㄲ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본인이 그러니까 다른팀도 그렇다고 생각하나봄 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좀 내로남불 쩌시는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