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강철 본인도 선발 표적등판 많이하지않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981 목록 댓글 10

몇번 본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개많이하던데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ㄱㄴㄲ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본인이 그러니까 다른팀도 그렇다고 생각하나봄 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좀 내로남불 쩌시는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