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얼마 전에 엔팍 다녀왔는데 진짜 좋더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732 목록 댓글 13

우중이라 아쉬울 정도로 너무 좋았음 또 가고 싶어 ㅜㅜ 전재경 스시도 진짜 맛있고 단디막거리는 내 취향은 아니었어 ㅋㅋㅋㅋㅋ 비 왔어서 사진이 몇 개 없다 그리고 엔팍은 진짜 단디의 나라더라 어딜 가도 단디야

미니 테이블석 앉았는데 선수랑 너무 가까워서 당황스럽고(시야 너무 좋다는 뜻) 2층? 3층도 갔다 왔는데 시야 진짜 좋더라!! 그리고 투수 체험도 재밌었어!! 사암으로 던지겠다고 나대다가 사구 맞힘 ㅜㅋㅋㅋㅋㅋ 또 가고 싶다 엔팍 최고 수일이들도 시간 내서 꼭 가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맞아 그리고 4층? 3층? 에 인생네컷인 줄 알고 찍은 거 있는데 다른 거더라 처음 가는 사람들은 착각하지 말고 뭔가 사진 찍는 기계가 짱 많았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단디밀크쉐이크 맛있는데 !!!! 담에 또 오면 한번 먹어봐 ㅎㅎ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그거랑 단디막걸리랑 고민하다가 비오는데 막걸리지 하고 먹었는데 아쉽다 ㅜ 추천 고마워 꼭 다시 갈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단디나라에 또 놀러와🩵🩵🩵🩵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진짜 꼭 가고 싶다 날씨 좋을 때 또 숙소 잡고 놀러갈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