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처음. 뭐먹지 점심안먹고 바로 야구장으로 퇴근할거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안그래도 동생이 음식점있는 골목인가 거기 ㅈㄴ찜통이라해서 걱정했는데 배달도 해주는구나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요기요에서 배달이랑 픽업 주문 되니까 쟤넨 꼭 픽업이나 배달로 먹어,,,근데 경기 시작 직전부턴 주문 밀려서 막을 수도 있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더우면 북촌손만두 피냉면.. 내 소울푸드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제발 외야 떡볶이....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외야 야구사랑 오징어튀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