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금요일에 쓱렬이네 구장 처음가봐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00 목록 댓글 21

인생처음. 뭐먹지 점심안먹고 바로 야구장으로 퇴근할거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안그래도 동생이 음식점있는 골목인가 거기 ㅈㄴ찜통이라해서 걱정했는데 배달도 해주는구나 고마워!!!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 요기요에서 배달이랑 픽업 주문 되니까 쟤넨 꼭 픽업이나 배달로 먹어,,,근데 경기 시작 직전부턴 주문 밀려서 막을 수도 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더우면 북촌손만두 피냉면.. 내 소울푸드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제발 외야 떡볶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외야 야구사랑 오징어튀김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