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팀 팬이라는 말 너무 모욕적이고 자존심 상하는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038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앞으로는 대한민국에서 10번째로 잘하는 팀 팬이라고 불러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뒤에서 1등!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올라갈 일만 남은 팀 팬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십만십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밑에서부터 보면 우리가 일등인데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귀엽닼ㅋㅋㅋㅋㅋ기만아닙니다 우리도 비슷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