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찌팀 팬이라는 말 너무 모욕적이고 자존심 상하는듯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038 목록 댓글 14

앞으로는 대한민국에서 10번째로 잘하는 팀 팬이라고 불러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뒤에서 1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올라갈 일만 남은 팀 팬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십만십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밑에서부터 보면 우리가 일등인데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귀엽닼ㅋㅋㅋㅋㅋ기만아닙니다 우리도 비슷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