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퓨처스에서 헤드샷 맞아서 치아 빠졋다는 글 지금 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153 목록 댓글 19

나 치과위생사인데 ㅈㄴ 안타깝다 걍....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존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흔들리는건 뭐 할수가 없음..?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옆 치아에 고정 해서 덜흔들리게 할 수 잇긴 한대 어쨋든 그것도 존버해야댐ㅜ 존버 햇ㄴ
    ㄴ데도 흨들리몀 걍 빼여하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ㅅㅂ 말만 들어도 개무섭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초딩때 넘어져서 앞니 흔들렸는데 며칠 지켜보고 보라색되면 빼야한다그랬었음 그때 기다리는 며칠이 너무 지옥이었러.. 맨날 치아 보라색되는 악몽꿈 ㅜㅜ.. 다행히 괜찮아져서 안 뽑았는데 저 친구도 괜찮아지길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