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같이 야구장갈수있을때 해야하는데 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ㄴㄴ키움🥲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아빠도 동년배인데 그런 생각 가끔 듦... 근데 우리팀은 나 뒤질 때까지도 못할 것 깉음 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하 우리팀도......깝깝하다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아빠도 60에 키움 팬인데,, 좀 이겼으면 좋겠음ㅋㅋㅋㅋ ㅠㅠ,,,,,,, 이젠 아예 포기한 것 처럼 말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아빠도 야구안봄요즘ㅠㅠㅠㅠㅠ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