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아빠 65살인데 그안에 팀이 우승을할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56 목록 댓글 8

아빠랑같이 야구장갈수있을때 해야하는데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ㄴㄴ키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아빠도 동년배인데 그런 생각 가끔 듦... 근데 우리팀은 나 뒤질 때까지도 못할 것 깉음 ㅅㅂ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 우리팀도......깝깝하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 아빠도 60에 키움 팬인데,, 좀 이겼으면 좋겠음ㅋㅋㅋㅋ ㅠㅠ,,,,,,, 이젠 아예 포기한 것 처럼 말하던데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아빠도 야구안봄요즘ㅠㅠㅠㅠㅠ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