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구역이 제일 좋을까 ?
그늘 빨리지는게 최우선사항이긴해ㅎ
글고 몇열 인지도 혹시 영향 끼치는지 엔씨파크 잘알들 있으면 알려주고 가조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8열인가부터 위에 지붕있을걸!!!!!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그늘 빨리질거면 최대한 1루랑 가까운쪽 ㄱㄱ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다 괜찮아 갠적으로 218 추천 바로 뒤에 화장실도 있고 좋음!! 글고 맨뒷열 가는거 ㅊㅊ 그늘이고 왔다갔다 하기도 편하고... 의자뒤에 가방 둘 수 있는 공간도 있음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다들 땡큐 💜💙💜💙
-
작성자JB 작성시간 26.06.22 new
미니테이블석 ㅇ개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