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토욜 엔씨파크 첫 직관가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57 목록 댓글 5

어느구역이 제일 좋을까 ?
그늘 빨리지는게 최우선사항이긴해ㅎ

글고 몇열 인지도 혹시 영향 끼치는지 엔씨파크 잘알들 있으면 알려주고 가조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8열인가부터 위에 지붕있을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늘 빨리질거면 최대한 1루랑 가까운쪽 ㄱ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다 괜찮아 갠적으로 218 추천 바로 뒤에 화장실도 있고 좋음!! 글고 맨뒷열 가는거 ㅊㅊ 그늘이고 왔다갔다 하기도 편하고... 의자뒤에 가방 둘 수 있는 공간도 있음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다들 땡큐 💜💙💜💙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미니테이블석 ㅇ개좋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