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첫 원정가 떨려…. 대전 처음 가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08 목록 댓글 31

성심당 가야돼… 근데 구장이랑 역이랑 좀 멀어서 택시타려고 케이크 보관함 위치 잘 알아두고 안 늦게 가야지… 잘 찾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시루 존나 무겁고 최근에 나 롤 2개 + 아이스팩 최대로 넣었는데 개 무거웤ㅅ음 ㅠㅠ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하 수욜날 약속 취소해야겠다 나 팔에 최소한의 근육만 있어서 들면 담날 구라 아니고 몸살날듯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김말이 ㅈㄴ마싯어 열무국수랑 김말이 ㄱㄱㄱ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헉 군침돌아 감사해요
  • 작성자JB | 작성시간 02:10 new 김말이 무조건 먹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