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미 : 메이저리그 관계자가 말하길 "계약금 100만 달러 이상 받은 선수들은 권광민 제외하곤 다 빅리그 경험을 했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021 목록 댓글 27

"그리고 관심을 받았지만 한국에 남은 선수들은 다 성공했냐. KBO리그가 선수 육성을 압도적으로 잘하면 매년 메이저리그 포스팅으로 진출하는 선수들이 나와야 하는데 실제 그렇지 못하지 않냐. 선배들이 어린 선수들에게 미국 가면 절대 성공 못한다고 겁을 준 게 아니냐?" 라고 함.

메이저 관계자는 국내유망주 빼가고싶엇는데 거절당하니까 개삔또상햇나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진짜 돈으로찍어누르면되는건줄아나봄 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말하는 싸가지 ㄷㄷ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최근 직행 한 유망주 중에 한명이라도 터졌으면 이랬겠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긁?
  • 작성자JB | 작성시간 01:55 new 메이져 망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