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미 : 메이저리그 관계자가 말하길 "계약금 100만 달러 이상 받은 선수들은 권광민 제외하곤 다 빅리그 경험을 했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021 목록 댓글 27"그리고 관심을 받았지만 한국에 남은 선수들은 다 성공했냐. KBO리그가 선수 육성을 압도적으로 잘하면 매년 메이저리그 포스팅으로 진출하는 선수들이 나와야 하는데 실제 그렇지 못하지 않냐. 선배들이 어린 선수들에게 미국 가면 절대 성공 못한다고 겁을 준 게 아니냐?" 라고 함.
메이저 관계자는 국내유망주 빼가고싶엇는데 거절당하니까 개삔또상햇나봄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