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메이저는 사전접촉에 돈도 ㅈㄴ 준다고 꼬시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6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KBO 구단은 그냥 고딩이 크보에서 뛰는걸 마음먹어주길 기도하면서 손가락만 빨고잇어야되는게 좀 불합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