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생각해도 메이저는 사전접촉에 돈도 ㅈㄴ 준다고 꼬시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64 목록 댓글 0

KBO 구단은 그냥 고딩이 크보에서 뛰는걸 마음먹어주길 기도하면서 손가락만 빨고잇어야되는게 좀 불합리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