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너네 진짜 가고싶은 경기면 원정 응원단쪽에도 갈거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646 목록 댓글 38

혼자 가긴 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은퇴식 원정 응원석에서 봣고 내 주변 다 우리 팀 팬이엇음 어차피 원정 응단이 응원해 달라고 부탁함 그럼 팬들 다 일어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가서 맨뒤에 서서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은퇴식이면 걍 전광판 잘보이는자리 아무데나 취켓팅ㄱㄱ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응원복 안 입고 눈치껏 일어났다 앉았다 하면 아무도 몰러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은퇴식이면 ㅇ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