믈브 마이너에서 버티면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19 목록 댓글 5

고딩들이 한국 안남는 이유는 뭐 몸 만들시간 안주고 바로 1군에서 소모해서다라는 영상읗 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그것도 아님 지들 기준에 안고 죽을 유망주들한테나 그렇게 해주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ㅇㅇ루키리그는 이닝 제한, 투구수 제한이 제도적으로 정해져있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크보처럼 갈리진 않지 왜냐면 애초에 걔네를 갈아야 할 정도로 걔네가 급하게 필요한 수준들이 아니니까.. 대신 유망주 순위에서 밀려나도 신경안씀 비슷한 수준의 유망주들을 매년 수급 가능하니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본문 맞음 걔네도 유망주 박박갈다가 여럿 망치고 바로 못올리게 막음. 마이너에서 단계적으로 몸만드는법 뭐 그런거 가르친대 옛날 김병현은 바로 콜업돼서 갈리고 빠른 은퇴함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1대1관리 그런건 아니어도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있긴해 관리 못해준다는게 막 굴린다는게 아님 구를 필요도 없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