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이 잘 해도 어차피 영광은 선수들 몫이고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7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못했을때 그 절망도 선수들 몫이라고 생각하니까 과몰입이 덜해짐 .. 어차피 난 제 3자인 팬일뿐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ㅏ잨ㅋㅋㅋㅋㅋ 못해서 연봉 깎이는건 그들인걸 뭐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