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가서 이거 써본 수일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985 목록 댓글 22

이거 어때? 다른 거 쓰는 사람 있으면 추천해주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난 파란색 없으면 작년에 이미 타죽었을거임 진짜 다 사서 친구들 나눠줄 정도로 잘 썼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작년에 오른쪽 꺼 썼고 딱히 트러블 없어서 올해도 쓸려고 사둠!! 왼쪽은 안 써봐서 모르겠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레몬그라스 썼는데 너무 좋았음... 좀 더워지면 다시 생수 뿌리고 다시 두르면 시원햇어 피부 안 예민하면 강추임 체감상 ㅈㄴ 달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저거 없었으면 죽었음 페벌가서도 요긴하게 썼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나 두개 다 써봤는데 ㅈㄴ 땀쟁이면서 민감성인 나는 두개 다 화한 느낌은 나는디 레몬그라스가 좀 괜찮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