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들아 라팍 물품보관함 자리 빨리 차?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95 목록 댓글 5

이번주 첫 원정 가는데 야구장으로 바로 갈것 같아서!!!! 지하철이 좀 널널하려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전에 2시간 전에 갔을 때는 자리 꽤 있었는데 널널한건지 모르겠네..그리고 중앙 매표소 말고 1루 매표소 쪽도 사물함 있을거야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1시간반 전쯤에 도착할 것 같아서 약간 애매할 스도 있겠다.... 없음 거기도 바로 가볼게!!! 고마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금요일 경기 다섯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꽤 여유 있었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중앙은 엄청 빨리차 특히 주말이면 입장시작전에 미리 자리맡고 그랬음 예전 무료일때는 ㅠ 근데 1루쪽 가면 있을수도 있으니까 꼭 가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유료로 바뀌고 나서는 자리 있던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