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회사 그만둔 후임 만나서 밥사줬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408 목록 댓글 47

전에 내가 ㅇㅇ씨 이렇게 불렀는데 그친구가 뺌?이래서 네? 뺌이요? 이랬는데 아니라고 잡아떼길래 야구 본다는 말도 없었고 그냥 내가 잘못들었나보다 했는데 오늘 취해서 나한테 사실 그때 속으로 이재현 응원가 부르다가 뺌? 한거 맞다고 고백함 존나웃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윤이는 아니래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뺌? < 자막으로만 봤지 실제 육성으로 뱉는 사람이 있다니 ㅅㅂ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와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ㅋㅋㅋㅋ아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뺌?
  • 작성자JB | 작성시간 00:18 new 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