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랑 템페스트 의웅 알아? 쓱린이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7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최애선수 김광현인데 올때마다 져서 직관승률 0퍼래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알아 프듀막방 소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프듀때 내2픽이었는데 1픽 형섭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의웅?????? 개오랜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