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랑 템페스트 의웅 알아? 쓱린이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376 목록 댓글 3

최애선수 김광현인데 올때마다 져서 직관승률 0퍼래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알아 프듀막방 소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헐 프듀때 내2픽이었는데 1픽 형섭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의웅?????? 개오랜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