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유니폼 빌리는거 나는 빌려주는거도 거절하는편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1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팀아니어도 걍 직관가쟈하먼ㅇㅋㅇㅋ 하고 따라가는 편이거든 그러면 유니폼 빌려준다하는데 거기서 음식도 먹고 땀도흘리고 하는데 남의옷 빌려입고 그러는거도 오히려 불편하지않냐 나는 빌려주는거도 거절하게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ㄴㄷ거절 혹시나 내가 묻힐까봐;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ㄴㄷ부담스러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ㄴ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