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ㅇ 유니폼 빌리는거 나는 빌려주는거도 거절하는편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15 목록 댓글 3

내팀아니어도 걍 직관가쟈하먼ㅇㅋㅇㅋ 하고 따라가는 편이거든 그러면 유니폼 빌려준다하는데 거기서 음식도 먹고 땀도흘리고 하는데 남의옷 빌려입고 그러는거도 오히려 불편하지않냐 나는 빌려주는거도 거절하게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ㄴㄷ거절 혹시나 내가 묻힐까봐;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ㄴㄷ부담스러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ㄹㅇ ㄴ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