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작년에 유튜브에 이상한 아저씨가 라방 하는거 자꾸 떠서 맨날 뭐야 이러고 넘겼는데 삼성 응단이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5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윤이 아닌데 진짜 개 탄 아저씨가 자꾸 떠서 왜자꾸 떠 이랬는데 삼성 응원 단장님이시더라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허니 저번엔 출근길 라방하다가 유니폼 잘못 챙긴거 알아서 급하게 유턴함 ㅅㅂ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개탄아저씨 ㅅㅂ ㅋㅋㅋㅋㅋ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개탄아저씨ㅠㅠ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