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작년에 유튜브에 이상한 아저씨가 라방 하는거 자꾸 떠서 맨날 뭐야 이러고 넘겼는데 삼성 응단이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55 목록 댓글 3

동윤이 아닌데 진짜 개 탄 아저씨가 자꾸 떠서 왜자꾸 떠 이랬는데 삼성 응원 단장님이시더라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허니 저번엔 출근길 라방하다가 유니폼 잘못 챙긴거 알아서 급하게 유턴함 ㅅㅂ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개탄아저씨 ㅅㅂ 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개탄아저씨ㅠㅠ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