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야구의참견 보는데 하현승 키가 197이구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5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키로 투수하면 대박이긴 하겠다 근데 투구폼 진짜 특이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ㅁㅊ 더크면 이메다 되겠다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와 7센치 나한테 무나해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나도 방금 하현승키 찾아봤는데 ㅈㄴ크더라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198까지 클수 있다고 검사할때 나왔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뭐?ㅁㅊ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