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야구의참견 보는데 하현승 키가 197이구나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50 목록 댓글 8

저 키로 투수하면 대박이긴 하겠다 근데 투구폼 진짜 특이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ㅁㅊ 더크면 이메다 되겠다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와 7센치 나한테 무나해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나도 방금 하현승키 찾아봤는데 ㅈㄴ크더라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198까지 클수 있다고 검사할때 나왔대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뭐?ㅁㅊ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