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쵸들에게 질문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90 목록 댓글 10


https://x.com/yoondaengchi_91/status/2068893432849080821?s=46&t=-MRQ5b3DCazs57Eu4PDWxg


이거 사투리 부산사람이 듣기엔 어때? 내가 듣기엔 어색한데 (타지사람임) 너무 당당하게 하셔서 좀 헷갈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톤이 어색해서 그렇지 높낮이?는 맞는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그래? 근데 왤캐웃기지ㅠㅠㅋㅋㅋㅋㅋㅋ 톤은 앞에 문장들도 약간 이상한거같애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ㅁㅈ 앞에 말은 진심 이상하고 만나까 만나지마까는 어색한톤 빼면ㄱㅊㅋㅋㅋㅋㅋㅋ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억양 자체는 맞는데 대사를 읽는 거라 어색하게 느껴지는 듯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2 ㅁㅈ 걍 부산사투리같긴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