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 휘두르는거 개웃기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47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마지막에 표정연기하고 나가는거 ㅅㅂ 타팀 잘 모르는데 댓글에서 권희동 원래 선구안 좋은 타자라해서 더 웃겨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저거 해캐가 저 스윙은 뭐죠? 이러는데 ㅈㄴ웃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글고 권희동이 엔씨에서 선구안 제일 좋을껄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대단한걸? 하면서 연기하는게 더 어이없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