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 잔류한건 진짜 신기하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4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구체적인 금액 나오기 전에도 무조건 메이저 간다했었는데 양키스 34억이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저 금액이면 당연히 갈줄 알았음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ㄱㄴㄲ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당연히 갈 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