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 잔류한건 진짜 신기하네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545 목록 댓글 3

구체적인 금액 나오기 전에도 무조건 메이저 간다했었는데 양키스 34억이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저 금액이면 당연히 갈줄 알았음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ㄱㄴㄲ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당연히 갈 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