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선수 셀캡 늘리면 어떨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9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신규영입 100만불은 그대로 두더라도 셀캡만이라도 늘려서 재계약하는 선수 돈 더주고싶어.. 어차피 내 돈도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미 재계약이면 100만불 넘을수있지않아?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총액 400만불 얘기하는거!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