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 선수 셀캡 늘리면 어떨까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97 목록 댓글 3

신규영입 100만불은 그대로 두더라도 셀캡만이라도 늘려서 재계약하는 선수 돈 더주고싶어.. 어차피 내 돈도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이미 재계약이면 100만불 넘을수있지않아?
  • 답댓글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총액 400만불 얘기하는거!
  •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