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윤이들아 경기시작 1시간전에 가면 유니폼품절많아?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191 목록 댓글 4

코세 ㄴㄴ 유니폼 하나도 없어서 입어보고 사려는데.. 마킹지도 빨리 품절되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줄이 길수는있는데 품절은 잘안되지않나?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주말에 가면 요즘 활약 ㅈㄴ하는 선수들은 거의 없거나 품절이던데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유니폼은 있는데 마킹지는 없을수도 잇어
  • 작성자JB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다들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