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원정갔을때 구창모선발이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14 목록 댓글 1

하늘도예쁘고 선선하게 바람부는데 등장곡 메테오가 날씨랑 너무 잘어울려서 지금도 엔팍하면 그 장면이 생각남 우리팀은 구창모한테 약해서 졌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메테오 첨에 시작하는 부분 멜로디 좋음ㅋㅋㅋㅋ 담에 또 와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