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원정갔을때 구창모선발이었는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2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늘도예쁘고 선선하게 바람부는데 등장곡 메테오가 날씨랑 너무 잘어울려서 지금도 엔팍하면 그 장면이 생각남 우리팀은 구창모한테 약해서 졌지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메테오 첨에 시작하는 부분 멜로디 좋음ㅋㅋㅋㅋ 담에 또 와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