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첫 유니폼 마킹 고민중이던데 작성자JB|작성시간26.06.22|조회수239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나한테 계속 누구할지 물어봤거든 삼성팬이고 이재현 좋아하는 거 같아서 이재현은 해도 ㄱㅊ다 햇는데 에반가???? 나도 동윤이인데 약간 객관적 판단이 안됨;; 구자욱이 나을까 첫 유니폼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B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근데 마킹은 걍 하고싶은 사람 하는게 맞음 거기다 이재현 정도면 홍대픽도 아니고 답댓글 작성자JB | 작성시간 00:00 new 2 작성자JB | 작성시간 00:00 new 이재현이면 ㄱㅊ아 작성자JB | 작성시간 00:03 new 이재현 ㄱㅊ 작성자JB | 작성시간 21분 전 new 이재현 교복수준이라 ㄱㅊ 그리고 퐈 꽤남음 댓글 전체보기